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여행

하내테마파크.20100522 #2 식물원~


별것도 아닌 것을 두개로 나누었습니다. ㅋㅋ

사실 식물원이라고 하긴 했지만 야외 공원이라고 해야되나..
공기도 좋고.. 쉬기도 좋고.. 그리 넓지는 않지만..
딱~ 돌아다기기 좋을만큼 꽉꽉 채워져 있습니다..^^


먼저 만나는 곳은 조그만 정자, 폭포, 풍차가 있는 마당 정도라고 해야되나요~


앞에 그네도 있고..
입구에서처럼 화분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자 목표가 보이시죠? 무슨 바퀴같은 것도 저 멀리 보이네요.
위에 길을 따라 올라가면 다 볼 수 있답니다..

식물원 가기전에..
소금족욕탕과 지압 코스가 있더군요.
신발 벗기 귀찮아서 패스~


올라갈때는 별로 사람이없었는데..
내려올때는 많더군요...ㅎㅎ


올라가는 길따라 식물관들이 있습니다.


제가 가장 맘에 들었고..
이 나이 먹도록 몰랐던 식물들이 있더군요..
식물 자체를 몰랐다기 보다는 그런 종류의 식물군이 있다는 걸 몰랐어요.
사실 식물이름도 모르지만요..

이름 하여 식충식물..
이거 파리지옥이나 곤충 잡아먹는 그런거 말구요.
다른 어떤 것에 기생하는 식물을 말하더군요...
 


희한하지 않나요?
식물이란 어쩌면 생명이란 정말 대단한 거같습니다.
돌에도 자라고 하는걸 보면요..

저거 말고도 분재랑... 정원을 꾸며놓은 식물원도 있습니다.
그건 직접 가서 보셔도 될듯합니다.

몇개만 올릴게요~


멋지죠? 이런거 집에 할라면..돈들겠죠..ㅎㅎ

식물원을 지나가면 야외 공원입니다..



구경하면서 좋은점은...
중간 중간에 조그만 정자가 있습니다. 빗자루까지 있어요.
애들이랑 다닐때 쉬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도시락 싸와서 먹어도 될 듯합니다..




배려라고 해야겠죠.. 정자도 상당히 많은 편이에요..

사슴 사육장이 있네요.. 사슴 맞겠죠??


이녀석들 엄청 째려봅니다.
고개도 안돌리고..ㅎㅎ 귀엽다고 해야겠죠~

사진에는 없지만..
서바이벌 게임장도 있고 족구장도 아래에 있고..극기훈련코스도 약간 있는거 같습니다.
좀 작지만..아기자기한 테마 파크네요~

총평~
정말 아기자기하게 잘 만들었습니다.
무리하게 크지 않아서 애들하고 산책, 교육, 휴식 삼아서 온다면 너무 좋아요.
비가와서 그런지 사람도 별로없어서 조용하기도 했구요..

아래 주차장만 좀 크다면 좋겠네요~~

애들 데리고 조용히 구경갔다가 오세요 ^^

'소소한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내테마파크.20100522 #1 입구부터 체험장까지~  (0) 2010.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