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여행

하내테마파크.20100522 #1 입구부터 체험장까지~


부처님 오신날 날씨도 좋고해서 토요일에 제부도나 가볼까하고 나왔는데...
마침 비가 오네요... 노무현 전 대통령님 눈물인가 보네요~

제부도가다가 표지판에 하내테마파크 표지판을 보고 급 목적지 수정~
그래도 제부도 보다는 수원에서 가깝네요.
수원에서 버스도 있는듯 합니다..^^

하내테마파크
주소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109-3
설명 20여년동안 교육사업을 하며 이룬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청소년 및 사회인들의...
상세보기


주차장이 좀 작은게 흠이긴 하지만.. 주차만 하면 되니깐..
안내해주시는 분 덕분에 무사히 주차하고..
1인당 6000원 입장료내고 들어갔습니다..

올라가는 길에..
꽃들이 반겨주네요~


길 한쪽으로 꽃 화분들이 언덕위까지 늘어져있습니다.
다른쪽으로는 돌(?) 조각들, 각종 모양의 장승, ... 기타 여러 가지 것들이 반겨줍니다..


언덕 올라가면 수련원(?)및 숙박시설들이 보이네요.
단체로도 많이 오나봐요. 오늘은 가족단위 숙박객만 보이더라구요~


오른쪽에 장승들 많이 보이시죠??

언덕에 올라가면 오른쪽에 석박물관/도예원, 곤충박물관이 있습니다.
도예원에서는 도자기도 간단하게 빚거나 만들어진 도자기에 원하는 문구를 넣을 수 있어요.


위에 두개는 이미 글 쓰고 구워진거구요..
아래는 굽기전이네요.. 해보고 싶었는데 이미 만들어진 그릇이 다 떨어졌다길래 그냥 포기..
하여간 멋지네요~

왼쪽으로는 체험하는 곳이 있습니다.
한지공예/비즈공예/천연염색공예/천연비누공예 네개의 건물(?)이 있습니다.
애들하고 가면 참 재밌을거 같아요..

조금 더 올라가면 서각공예/박공예 전시장이 있습니다.




정말 많은 전시물들이 있는데..그중에서 몇개만 올렸습니다. ^^

좀더 올라가면 캐리커쳐 그려주는 곳이있더군요.
역시 해보고 싶었는데..



테마 파크라 그런지..
수영장과 바베큐식당이 있습니다. 다도원에서는 차와 식사가 가능하고..
다도원 중간에는 각종 도자기 제품들이 전시되어있네요~


특히 12지신 캐릭터는 정말 맘에 들더군요.
사고 싶은 마음을 간신히 억누르고..
버섯덮밥과 버섯육계장으로 식사를 했습니다. 전시물 옆에서 밥 먹는것도 나쁘진 않네요.
단, 물은 셀프인데... 컵도 도자기로 되어있어서 전시물인지 써도 되는건지 몰라서..
소심한 성격에 그냥 종이컵으로 먹었네요..ㅎㅎ

좀더 올라가면 이제 실내 식물원 + 야외 식물원입니다..
정말 잘해놨더군요.. 비만 안왔으면 엄청좋았을건데..
비가와서 화사한 감은 좀 떨어지네요~

그럼 식물들 사진은 2부에서~


'소소한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내테마파크.20100522 #2 식물원~  (2) 2010.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