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케이온 우이!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 우이가 도착했습니다.
회사 동료인 이팀장님께서 직접 배달도해주셨어요~~
감사^^ 감사^^

우선 겉부터 살펴봐야겠죠~



앞면 입니다. 얼굴이 있고..몸도 한개가 더 보이네요.
저번에 선물받은 유이는 몸이 하나였던거 같은데..
너무 오래되서 기억도 안나네요~



이건 뒷면이에요~
어떤 모양을 만들 수 있는지 나와있어요.
그런데 왼쪽은 왜 유이가 있을까요?
실제 유이임을 알려주는 머리끈은 포함이 안되어있네요~


옆면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손뻑치는 모습이에요^^*



이것도 옆면..
가장 평이하고 참한 모습이네요~


이제 개봉을 해야겠죠??
스티커같은거 조심해서 벗기고 안의 포장 플라스틱을 빼냈습니다.
잘 안빠지네요~

모양 한개 만들면 워낙 남는 것들이 많아서 케이스는 잘  보관해야되요~
 


얼굴모양 3개, 몸두개 네요~
막상 열고 보니.. 조립(?)하기기 귀찮아지네요..
전 아마 오타쿠까지는 아닌가봐요..헤헤~

머 조립이라고 해봐야 별거없습니다.
그냥 하나씩 끼우면 되구요...
젤 어려운건 바닥 받침대네요..
아직도 잘 조립못해요~


첫번째 착한 우이 완성~
엔젤리너스 컵 앞에서 활짝 반겨주고 있습니다~
어서오세요~



헤헤 이렇게 생겼어요..
머리가 진짜 크네요.. 
실제로도 무지 무거워요~


좀더 크게~


거의 같은 사진 하나더~~



이건 영 사진이 이상하네요..
제가 사진을 잘 몰라요..죄송 ^^;;


아무래도 사진이 이상한거 같아서 
배경을 바꿔봤어요~
조금 나은거 같기도 하구요..

제가 젤 좋아하는 포즈에요~
아 기뻐하구 있군요~



아! 놀라는 포즈..
이것도 제가 좋아하는 거지요~
머어~ 휴강??? 휴강!! >> 대충 이런 내용이 아닐지!



언니 유이와 같이 한컷~
영 포즈가 둘이 어울리지 않네요...
다시 유이 꺼내서 모양 바꾸기는 귀찮고...
그냥 찍었습니다.

옆에 오리랑 같이있으니..
애니에서 오리타고 다니는 자매 같네요...



보너스 ..
전에 만든 유이에요~~

그러고보니..
앞모습만 찍고 옆모습이나 뒷모습은 하나도없네요..
이런 실수를...

마지막으로..
이팀장님~~ 최고!!